메뉴 건너뛰기

2017여름캠프소식

300여 명 학생 광주서 열리는 인성 캠프 참여해

 - 21세기 인재양성을 위한 인성과 마인드 교육

 - 캠프 통해 소망, 행복, 희망 발견하길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이 장기자랑 하는 모습 수정.jpg

 

마인드강연 듣는 모습 수정.jpg

 

아침체조하는 모습 수정.jpg

 

 

국제청소년연합(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이하 IYF) 광주전남지부는 청소년의 인성교육 및 마인드 향상을 위해 ‘IYF 중등부 여름 학생캠프’(이하 학생캠프)를 개최한다.

 

오는 7일(월)부터 12일(토)까지 5박 6일 간 IYF광주문화체육센터(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46)에서 열리는 캠프에 참석한 300여 명의 청소년들은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폭넓고 올바른 인성과 마인드를 형성할 수 있게 된다.

 

학생들은 캠프 기간 동안 스스로의 가능성에 도전하고 삶의 목표를 찾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21세기 인재에게 필요한 창의성‧집중력‧포용력‧책임감‧인내력 등 5대 덕목을 키울 예정이다.

 

캠프 과정에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성장한 청소년들이 합숙 생활을 하며 교류하고 사귐을 가지며 ▲ 마인드교육 ▲ 명사 초청 특강 ▲ 워터올림픽 ▲ 기찬랜드 체험 ▲ 장기자랑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IYF 학생캠프 운영위원은 “적색 색맹은 붉은 색을 볼 수 없다. 우리 주변에는 소망 색맹, 희망 색맹, 행복 색맹인 사람들이 많다. 사실 소망과 희망, 행복이 그들에게 있음에도 그것들을 볼 수 없는 것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이 캠프를 통해서 진정한 소망과 희망, 행복들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학생캠프는 광주 외에도 서울, 부산, 영동 등에서 동시에 열려 총 천 여 명의 학생이 참여한다.

 

문의: 062-655-720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