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7여름캠프소식

2017년 무더운 여름날씨를 시원하게 만들어 줄 여름학생캠프가 IYF 강북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캠프에는 서울 ,경기 ,강원 지역에서 27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이 곳에서 한 여름의 더위도 피하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마인드 강연을 통해 새로운 마음의 세계를 배워나갈 예정이다.

1.jpg

 

-IYF 강북센터

 

 

2.jpg

 

-강북학생캠프를 참여하러 온 학생들 ^^

 

 

3.jpg

 

-접수하러 온 학생들

 

오후 4시 , 접수가 끝난 후 학생들은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졌다. 캠프 동안 학생들이 지켜야 할 사항들을 안내하고,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며, 반별 모임을 통해 아직은 어색하지만 앞으로 같이 지낼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7시에는 개막식으로 캠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밴드공연 , 라이쳐스 스타즈와 문화공연 그리고 우리나라 전통악기인 해금연주와 음악중학교 학생들이 준비한 공연 등 여러 가지 공연으로 인해 이번 여름캠프에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랐다.

 

 

 

 

 

 

4.jpg

 

-개막식을 여는 밴드 공연

 

 

 

5.jpg

 

-라이쳐스스타즈

 

 

박옥수 목사님은 학생들에게 “캠프 생활이 육신으로 보기에는 괴롭고 힘들겠지만 말씀을 들으면서 은혜를 입었으면 좋겠다. 말씀은 들으면 들을수록 가까워 지는 걸 느낄 수 있다 하시며 우리의 마음의 예수님이 계시면 어떤 것을 보던 소망으로 보일 수밖에 없다고, 서로마음도 나누고 함께 즐거운 여름캠프를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씀을 전하셨다.

 

 

 

 

 

6.jpg

 

 

-학생들이 준비한 문화댄스

 

 

 

7.jpg

 

-말씀 전하시는 김성환 목사님

 

이번 학생캠프의 강사 김성환 목사는 고립에 대해 이야기 해주셨다. “몸이 건강 하려면 영양, 운동, 휴식 세가지가 필요하고 건강한 마음이 되려면 사고, 소통, 지혜 이렇게 세가지가 필요하다. 하지만 세상 사람들은 몸만 건강 할 줄 알지 마음이 중요 하다는 건 모른다. 성경에서 말하는 진정한 리더 마인드를 가진 사람은 마음이 건강한 사람이다”라고 말씀하시며 “사람은 반드시 마음을 나눌 상대가 필요하다 이번 캠프는 몸과 마음을 성장시키는 캠프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 하셨다.

 

위로